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6 11월 2006

너무 좋은 여해을 했어요


많이 주에 불로기가 쓰지 않았어요. 미국과 캐나다 여해들을 했거든요.

이번여행을 너무 좋았어요. 3친구와 갔어요. 뉴욕에서 많이 아주큰 빌딩 있어요. 우리는 관광에서 방문했다. Empire State Building, Statue of Liberty, Metropolitan Museum, Sixth Avenue, Central Park 도 갔어요. 그리고 차로 Atlantic City, Niagara Falls, Toronto 와 Montreal 도 타렸어요. 제 친구는 차를 1,600 miles 운전했어요. 많이 감사를 줬어요. ?지 않았어요. 사실은 우리는 1마리사슴이 사고로 죽이다. 진짜 무서웠어요. 다행히 우리는 관찮았다.

저는 생각게 Niagara Falls 가장 아름다웠다 고 Montreal 가장 재미있었어요. Atlantic City 에서 중국 친절한 사람들은 만았어요. 시간이 찻을 면 HappyTravelTales 불로기에서 더이야기 쓰 겠어요. 기다리 세요.


이것은 Canada 에서 Niagara Falls -- Horseshoe Falls

New York City -- Empire State Building 에 사진을 했어요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