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9 10월 2006

안녕하세요

싱가볼에 Chinatown 이에요

안녕하세요.

오랜만니이에요.

지난달에 일을하기 바빴서 시간이 없었어요. 영화 볼 수 없다. 케이크 만들을 수없다. 친구 만날 수 없다. 불로기도 쓸 수 없다. 그리고 한국어 공부 안했어요. 이거 가장 나쁜것 이에요. 많이 한국어 말씀 읒었어요. 수업에서 나는 아무 틀리게 대답했어요. 진짜 부끄러웠어며 슬펐어요.

지금 걱정해요. 그 다음 2주에 한국어 수업이 갈 수 없다. 여행을 하 거든요. 뉴욕, 토론토와 몬트리올 방문하 겠어요. 뉴욕은 100만 한국 사람들이 있어요. Little Korea도 있어요. 이번 여행을 Little Korea 에서 한국음식이 먹을 거예요.

기분이 좋아요. 하지만 집에 돌아올 때 꼭 죽을 거예요? 한국어 공부 어떻게? 뉴욕에 한국어 책을 가져오기로 했어요. 그리고 공부 해 보세요.

그럼 안녕히 게세요.

4 Comments:

At 8:33 오후, Blogger Spicebears 스파이스베어 said...

여행할 때 재미있게 노세요.

 
At 11:51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샌디 씨, 여행 잘 다녀 오세요

 
At 9:27 오전, Blogger JosLovesFood said...

oh... you are going to US? Have a good trip. Have a safe journey :)

 
At 12:16 오전, Blogger Sandy, 샌디 said...

Jos 씨, Ryu 씨, Spicebears 씨 도,

안녕하세요
그리고 고마워요.
이번 여행을 정말 좋았어요.

제가 지난주 화요일에 돌아왔지만 일을하는 아주바빴는데. 시간이 없어서 불로기 쓸 수 없었어요. 미안해요.

이번 주말에 불로기를 쓸고 여행의 사진을 낼거 예요.

기다리세요 ;)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