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6 8월 2006

미친주















이번주에 저는 정말 바빠서 불로그를쓰려고 시간이 없었어요. 매일 저는 오전8시부터 밤에 9시까지 일했어요. 그냥 많이많이 회의와 일을 해요.

하지만 저는 화요일에 행복했어요. 제 코키를 약 2시간 고 Brownie 과자를 20분 쫌 팔았어요. 저는 코키과 Brownie도 재미있는 이름은 줬어요. 그과자는 이름은 My Fair Lady, Muscle Man, KNockOut Hunk, Nutz About You, Toy Boys, Heartbreaker, Nutelicious 이고 Devil's Delight 이에요. 그래서 2일에 약 S$700 (USD450) 벌었서 저는 기분니 좋았어요. 하지만 음식업을 아주 힘들어요.

사무실에일한이 과자를만들은 보다 더 어려워요? 요가치기 어때요? 이것 가장 좋아요. 가끔 일해 가야 안 하면 좋겠다. 아마 돈이 많은 남자를 찾고 결흔 해요? ㅎㅎ

1 Comments:

At 10:02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네 선생님. 고마워요; )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