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09 9월 2006

제 훌륭한 계획










이것 아주 작은 버섯 이에여. 만 5mm 이에요.

올핼 사무실에서 훌륭한 계획을 했어요. 이것 자전 계획이 있어요. 중요 안 하지만 저는 기분이 행복해요. 동료와 나쁜 남동생들은 하고 가난한 어린들은 외출이 했어요.

이번주 월요일에 남동생들와 초콜렛공정 갔어요. 그분이 작은범죄를 했어서 경관은 자웠어요. 한명 사람은 많이 반지 끼웠어요 ? 긔, 입, 코 와 혀에서 하지만 그사람은 너무 재미있는 고 수줍은 녀석 이에요. 사실 그 사감들이 정상인 남동생이 보여요. 초콜렛공정에서 우리는초콜렛을 만들으려고 배웠어요. 진짜 재미있었어요.

수요일에 21어린들와 MacRitchie Reservoir 에서Tree Top Walk 했어요. 이산책이 조음 어려웠어요. 어린들이 젊 거든요. 하지만 우리는 즐거운산책을 이었어요. 많이 식무와 동물들이 봤어서 저는 많이 사진 찍엇어요. 산책을 한 다음에 McDonald’s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그리고 어긴들이 좋아했어요.

금요일에 28 어린들와 Sentosa 에서 갔엉요. 사무실의 동료 같이 보물 찾기 놀았어요. 20주 이에요. 제 주에서 뚱뚱한어린남동생 이었어요. 그 분이 귀엽지만 정말 나빴어요. 아무튼 제 주가 세째 상품을 획득했어요. 우리는 정말 행복했어요.

어린들의 미소짓는 얼굴을 보면 저도 기분이 행복에.

그럼 이한 좋은주가 이었지요.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