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7 8월 2006

4192 고 5012 -- 뭐에요?

하나, 둘, 셋 , GO!

오늘 제 제일 경주를 가려고 저는 아침에 일찍 일어났어요. 이경주가 SAFRA Sheares Bridge Run 도 Army Half Marathon이에요. Sheares Bridge Run 10km 이에요. 약 65,000 사람들이 갔어서 아주 복잡 했어요. 그것 많은 경주자는 종종남자 이에요. 제 경주ID -- 4192 -- 이에요. 다행히도 저는 일찍 있었서 경주를 정면에 갈 수 있다.

오전 8시에 우리는 경주를 시작했어요. 경주길을 재미있고 저는 즐겁게 지냈다. 저는 경주는 50분12초시 쯤 끝났어요. 기분니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싱가볼마라톤이 참여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마라톤이 못 해요. 저는 반마라톤을 달려보세요. 그경주를12월3일 일어날 거예요. 그동안 지음부터 12월3일까지 열심히 몸을 단련하 야 해요.

1 Comments:

At 8:32 오전, Blogger Sandy, 샌디 said...

Neo Nara 씨

안녕하세요.
네 저도 아주 아주 바빠요. 매일 많이 회의 있어서 저는 오후에 늦게까지 일하려고 신간만 있었어요. 여행을 필요 하고 싶어요.

Neo Nara 씨 관찮아요?

화이팅!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