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4 9월 2006

한국어 꿈을 했어요


요즈금 불로기 사감들이 한국어 꿈을 썼어요. 그 불로기를 읽은 다음에 저는 생각해 ‘언제 저도 한국어 꿈을 하겠어요?’ 마침내 어제 밤에 저는 했어요. 하지만 이것은 너무 짧은 과 재미있는 꿈을 이에요. 꿈을 에서 한남자 이었어요. 그 사람을 말했어 ‘Comment 가요?’ 일이 끝니서. ‘Comment’ ? 영어 말이 안이에요. 이거 프랑스말이 이말의 의의 '어?게' 이에요. Hmmm, 우리는 어디에 갈 거예요?

옜날 저는 프랑스말 공부했어요. 요지금 Montreal여행을 하겠어서 프랑스말 공부하려고 시작했어요. 아마 기묘한 꿈을 한 거잖아요?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