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07 9월 2006

궝상우싱가볼에 왔어요

지난 일요일 궝상우에게 그배우는 싱가볼에 왔어요. 저는 백회점에서 가고 싶었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하지만 저 그냥 집에서 나와요, 친구를 SMS -- 궝상우 아파요. 어떻게? 그리고 메디아회견을 취소해서 저는 안 가기 로했어요.

Fans’ 회의에서…
Fan: ‘싱가볼여자 어때요?’
궝상우: ‘예쁜다’

‘진심으로?’ 저는 생각해요. 한국여자가싱가볼여자 보다 더 예뻐요. 이말씀이 많이 싱가볼남자 말할 거예요. 한국의 인구는 4천 4백 6심만 이에서 많이예쁜여자 이에요. 맛았어요? 그리고 한국남자가 싱가볼남자도 잘생겨요. 하지만 살결이 조금 희요.

아마튼 제친구 말했어요 ‘궝상우 진짜 잘생겨요!’. 한국어 선생님은 도 생각했어요.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