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09 8월 2006

새로케이크를 만들었어요



오늘 날씨를 안 좋았어요. 비가 많이 웠어서 테니스를 못 쳤어요. 그래서 저는 집에서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2케이크가 -- 바나나빵 이고 땅콩 버터 브라우니 -- 고워 봤어요. 8월 20일 President’s Challenge에서 그 케이크를 팔을 거예요.

비가 멈췄으면 10km 조깅했어요. 그리고 저는 부모와 첨심을 먹었어요. 아버지는 Dim Sum이 먹고 싶했어서 우리는 중국식당에 갔어요. 하지만 음식이 그냥 그래요.

잠 지금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하겠어요 .

2 Comments:

At 10:31 오후, Blogger Song said...

Wow~ 케이크 너무 예쁘네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President's Challenge는 뭔가요? 샌디씨 케이크는 금방 팔릴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요.

부모님과 중국식당에 갔는데 음식이 별로였다니 안타깝네요^^; 하지만 가족과 함께 먹는 밥은 그래도 맛있잖아요? ^^

 
At 9:06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Song 씨
감사합니다. 'President's Challenge' 자선 바자 이에요. 잔년 저도 과자를 팔았어요. 이번 주말에 열심히 굽어야 해요.

Neo Nara 씨
고마워 ㅎㅎ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