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3 7월 2006

홍콩에 쇼핑하기 좋아해요

Fa Yuen Street 마켓에서 버찌를 싸고 맛있어요
저는 친구하고 사무실일을 피곤했서 우리는 홍콩에 여행을 하기로 했어요. 7월 15일에서 7월18일가찌 갔어요. Harbour Plaza Metropolis 호텔에서 있었어요. 호텔이 좋았지만 우리의 방이 진짜 작었어요.

홍콩에서 쇼핑하기 이고 음식도 정말 좋았어요. 매일에 아침에서 방가찌 쇼핑했어요. 우리는 많이 큰 사점을 방문했어요. 모두 쌌어서 저는 많이 옷은 샀어요. 한국드라마두 싸요. 저는 '넌어느 별에서 왔니' DVD 샀고 HK$60 (S$12) 지불했어요. 그리고 그국가가 여러 가지 음식을 있어요. 돼지고기밥, 탕, 라면 이고 후식도 아주 맛있어요. 저는 친구와 많은 음식을 먹었어요. 지음 돈없었어요. 그리고 우리는 뚱뚱해요.

여행을 끝났면 우리는 조금 섭섭해요. 괜찮아… 내년 7월에 저는 홍콩에 또 갈거예요.
영어홍콩 이양기를 읽으면 Happy Travel Tales 볼으로그를 보세요.

5 Comments:

At 10:14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저는 어렸을 때 독일에서 가끔씩 버찌를 먹곤 했는데, 한국에 와서는 거의 먹어보지 못했어요. 무척 비싸거든요.

저도 여행 가고 싶어요~

^^

 
At 10:46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네 한국에서 수입품이 무척 비싸요. Luckily for me, Singapore believes in free trade. So, we get all kinds of food and products from countries all over the world. ㅎㅎ

 
At 3:22 오후, Blogger 慕哈哈 said...

언니,안녕하세요!ㅎㅎ

 
At 4:37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안녕... 애휘씨는 볼으로그를 봤어요. 예뻐요 ㅎㅎ 축아요!

 
At 4:03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Looking for information and found it at this great site... http://www.lottery-1.info/Dragon-ball-z-power-leaves.html Arizona alpine traditional bookcase cost Picture cholesterol travel insurance 0 http://www.seo-companies-2.info/Toyota-remote-start.html long stay travel insurance south korea Quotes by latinas wheel chairs acsessories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