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5 7월 2006

저는100 한국어동사 배웠어요

금년 1월에 한국에 갔습니다. 겨을한국을 아주 아름다운!
3월 17일부터 저는 한국어를 배우습니다. 가다, 오다, 보다, 만나다 이고 사다 --
이것이 과4제에 5개동사를 배웠습니다.

약 4월 후에 저는 100동사를 배웠습니다. Cambridge학교의 책을 공부?습니다. 2개책을 나도 배웠습니다. 그책의 이름이 Colloquial Korean - The Complete Course for Beginners 이고 Klear Integrated Korean Beginners 1 입니다. 새로운 동사를 배우면 저는 제공책에서 기재할 거예요.

이것은 안쉽게지만 저는 한국어를 아직 좋습니다. 저는 항상 많이 동사를 잊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어를 MSN 챗팅 하고 볼으로그 해요. 한국드라마를 또 봅니다. 그리고 매일 1시간에 와 매주말 3시간에 한국어를 공부하기로 했습니다.

3 Comments:

At 3:10 오후, Blogger Song said...

샌디님 아자아자 화이팅~!

 
At 8:15 오후, Blogger Spicebears 스파이스베어 said...

아자아자 화이팅!

 
At 8:59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Song씨, Spicebears씨

감사합니다.
잘 보탁합니다.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