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2 7월 2006

오늘 섭섭했어요

San Francisco 에서 사진짝었어요.

오늘 나는 섭섭해요. 2지난 주에 한극어 학급은 잘 못했어요. 이야기를 잘 못 읽었고 많은 낱말을 못 기억했어요. 저는 열심히 궁부하지만 한극어가 아직도 어려워요. 보통 매일방에 1시간 한국어를 공부할거예요. 하지만 지난주말에 여행을 갔어서 공부 안 했어요. 나는 아마 그냥 바보야? 어떻게? 한곡어를 저버리실까요? 내할 수 있습니까?

4 Comments:

At 7:58 오후, Blogger Spicebears 스파이스베어 said...

Rome is not built over night. So dont be too hard on yourself.

 
At 10:15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너무 걱정 마세요
꾸준히 공부하면 되니까요^^

 
At 10:21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알았어요. 고마워. ㅎㅎ

 
At 11:42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Where did you find it? Interesting read Printing+digital+photography Buy ionamin pills State farm burial insurance Whirlpool dishwasher assembly instructions What are the parental control over juveniles incorporating online montana efexor venlafaxine Femdom arrests men credit repair attorney orange county california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