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15 7월 2007

전통의 한국음식을 어디에 삽이까?


나는 싱가볼에서 있는데 여기에서 전통의 한국음식을 없어요. 그리고 동대문가도의 음식이 도 없어요. 사월에 한국에 돌아왔니까 맛있는 한국음식을 너무 너무 생각했어요. 특히 또볶이, 오뎅, 반찬 이고 다른 음식을 좋아해요 [나는 한국사람 안이서 그음식의 이름은 모랐겠다].

그래서 나는 어제 타카시마야에서 FoodFest의 한국음식찾었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아요. 물론 많이 음식 샀어요. 반찬도샀고 떡이도샀어요. 그리고 흑미찰떡이 조음 먹었서 진자 맛있는네요. 다음에 나는 만들어 볼 거예요.

이주에 일을 바쁘지만 그음식찾었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거 아주 아주 주말이에요 ; ) ㅋㅋ


08 7월 2007

두새 과자들이 만들었습니다


오늘아침에 비가 많이 왔어서 테니스 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슬브면서 과자들이 만들기 로 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로 과자를 만들지 않았지만 오늘은 두가지로 과자들을 만들었습니다. 그것 프란지 마카론 와 개과자 있습니다.

프란지 마카론 삼번 만들어 봤지만 아직 잘 못 해요. 이 과자가 아주 아주 달아요. 달은음식 싫으면 이 디저티 꼿 먹지 않아요. 나는 다른 볼러기에서 예쁜프란지 마카론 봤는데 저도 만들어 봤습니다. 네 마카론이 맛이 관찮지만 예쁘지않았 이고 많은 진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개과자들이 더 좋습니다. 그 사진을 보세요. 개과자들이 귀엽죠? 이것은 두번 만들 습니다. 이과자는 많이시간을 걸려 지만 오븐에서 과자들이 꺼낸 다음에 나는 정말 기쁘 겠습니다. 각 개과자마다 예쁘 이고 귀엽다고 생각 뒵니다 ; ) 먹어 보세요?

01 7월 2007

쇼핑 하기 정말 좋아해요


다음주에 마지막 한국어 수업이 있습니다. 조금 슬버요. 지금은 다른 한국어 수업이 찾고 있어요. 한국어를 잊기 싫어서 매주에 일개 한국어 이야기 써 보 겠어요.
보고 읽으세요. 수실을 있으면 고쳐 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는 많은 최미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쇼핑 하기 고 요리 하기 가장 좋아 합니다. 엣날에 나는 매주말에 꼿 소핑 하러 가겠었습니다. 보통 어이챋있는 백화점을 갑니다. Takashimaya 있구요. Wisma Atria도 있구요. Tangs도 딨구요.

어이챋에 백화점에서 다양하는물건 많이 있고 그것을 질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물건에 따라서 값이 다릅니다. 외국상표 물건을 사면 많이 돈이 쎴습니다. 하지만 나는 부유하는 사람 안이에서외국상표 물건을 별로안 사는데요.
그리고 가끔 HDB의 백화점을 도 가겠습니다. 그 곳이 잘 찼으 면 좋은 이고 싼 것이 살 수 있습니다.

엣날에 나는 쇼핑하면 옷도 샀고 신발도 샀고 음식도 샀습니다. 그래서 그5년동안 많은 많은 것을 샀서 현대 쇼핑하면 아무도 것 사지 않습니다. 집에서 작은 고 공간 없기 때문에. 나는 당연하다고 말했다. 이렇게 돈을 모아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