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1 1월 2008

나쁜 학생


지난주 금요일에 한국어 수업이 도 시작했어요.방학이 시작 한지 10주일 됬지만 나는 그동안 일을 많았고 신간이 있었으면 그녕 게으르는데 한국 드라마들이 봤어요. 나쁜 학생죠?

지난 학기의 마지막 수업이 동안 선생님이 많이 숙제 줬어요. 저는 3글을만 썼지만 교과책 적은 읽는 편이에요. 그래서 한국단어성샌님한테 다 반압했어요. 숴운단어 모르니까 선생님는 혼났어요. 저는 글을 쓰기 조아해서 한국회화 그녕 못해요. 그래서 저도 기분이 너무 창피해요. 이렇게 하고 있으면 6월에 한국대학 한국수업이 공부하는것 꼭 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저는 하루에 1-2시간에 한국어 잘 공부하기고 할거예요. 야속해요.
여기에서 한국사람은 사궈면 좋겠다. 한국친구있으면 제 한국어 직접 연습하고 꼭 조금 진부하겠다 고 생각해요. 안그래요?

다른 방법이 생각 할 수 없어요. 다른 방법이 아면 직접 연락 주 세요. 부들탁드립니다.

2 Comments:

At 4:35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한국인 이신가요?
아니면 필리핀인 이신가?

필리핀 인이시라면...
한국어를 공부하시는 분이신가 보네요.

한국어 잘하시네요. 블로그도 내용이 충실하고.

재미있었습니다.

 
At 4:42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아, 실수 했습니다.

싱가포르분이시군요.

죄송합니다.....

 

댓글 쓰기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