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Far Seoul Good 샌디의 한국일기

Anything Korean

20 5월 2007

바쁜달

요즘은 저는 정말 정말 바빴어서 불로기가 쓰기 신간이 없었어요. 그리고 한국어가 도 공부하지 않았어요. 시간 없기 때문에 한국 드라마 못 봤는데. ‘뭐 했어요?’ 라고 묻었다. 사실은 저는 모르겠다. 그냥 세월이 너무 빨리 흘러서 아싑다. 정말 슬퍼요.

아무것도 안했기 안이에요. 친구의 잡지하기 돕고 있어요. 그것은 반한국어 반영어 잡지 이에요. 새잡지가 시작하면, 많이 많이 것은 해요. 첫째 많은 돈이 사람이 찾야 해요. 둘째 좋은 필자들과 판매원들이 찾야 해요. 셋째 잡지 라이선스가 신청해요. 다섯째 쓰다 팔다 쓰다 팔다. 우리는 7월까지에는 잡지가 출판하면 좋겠다.

아마튼 이번주에 한국어 열심히 공부하 야할 거예요. 게으르 지않 겠어요. 한국어 단어 잊기 싫어요. 정말 이요. 지금 많이 단어 벌써 기억 못해요. 어떻게? ‘연습하다. 옂습하다.’ 제 선생님은 항상 말했다.

5 Comments:

At 9:42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Hi Sandy,

Are you from Singapore? I've read your Korean posts with much enthusiasm. May I ask which school are you learning the language from?

 
At 8:44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익명씨
안녕하세요.
한국사람이나 싱가볼사람입니까?

Yes, I'm from Singapore. I'm learning Korean in Cambridge Language School at Peninsular Plaza.

Cheers

샌디

 
At 10:22 오전, Anonymous 익명 said...

안녕하세요, 샌디씨

대답해서 정말 고맙구요.

저는 싱가폴사람이에요. 지금은 혼자서 한국말을 공부하고 있어요.

캠브리즈학교에 다니있구나. 매주 학습이 몇 번이세요? 샌티씨는 너무 열심히 공부한 것 같아요. 한국말 실력이 높아지고 있어는데..

저는 요즘 할 일이 많아서 한국말 공부하지 못하고 곧 다 잊어버릴 것 같아요.

근데, 샌디씨는 왜 한국말을 배워요? 한류때문에?

 
At 10:01 오후, Blogger Sandy, 샌디 said...

익명씨
안녕하세요.
아니에요. 익명씨가 나는 보다 더 한국말 잘 해요. 그리고 익명씨 똑똑한 사람이에요. 저도 1년전에 혼자서 한국어를 공부해 봤지만, 진자 어려웠는데 학교에 공부하기로 했어요. 지금은 아직 잘 못해요. 정말 슬퍼요.

제 한국어 수업이 매주에 한번있어요. 제 선생님 아주아주 좋아요.

왜 한국말을 배워요? 그녕 그말은 좋아해요 ; )

 
At 6:57 오후, Anonymous 익명 said...

슬프지말아요. 한국말 너무 잘 한다!

저는 2년정도 한국어를 배웠지만 블로그에서 한국말로 쓰기 못해요. 부끄러워요.

그럼, 또 뵈요.

 

댓글 쓰기

<< Home